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KIPRIS 서비스 개편으로 인하여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본 페이지가 보일 경우 브라우저에 임시 저장된 캐시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접속 부탁드립니다.
※ 캐시파일 삭제 후 다시 접속하는 방법
① 브라우저에서 상단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.
② 캐시 삭제 메뉴로 들어갑니다.(단축키 Ctrl+Shift+Del 이용 가능)
- 크롬 : [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] →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순으로 선택
- 엣지 : [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] → [검색 데이터 삭제] → [지울 항목 선택] 순으로 선택
③ 삭제 기간을 선택합니다.
- 크롬 : 전체기간
- 엣지 : 모든시간
④ 데이터 삭제 후 모든 창을 끄고 다시 접속합니다.
조치 후에도 본 화면이 계속 보이실 경우 키프리스 헬프데스크(042-483-4710)로 문의하세요.